베트남 어디에서든 휴대폰을 들고 다니지 마세요. 스쿠터 운전자들은 흔히 휴대폰을 낚아채기 때문에 필히 주의해야 합니다.
다양한 크기의 룸이 준비되어 있어 단체로 예약하더라도 언제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방음이 매우 우수해 소음 없이 편안한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차피 데리고 살면서 얼굴 뜯어먹고 살 거 아니라면 아침에 웃는 사람이 승자인 거다.
바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황제이발관도 있어서 황제에서 건전 받은 후 방문하는 코스도 좋습니다
그 철학에 맞는 초이스가 되길 바라면서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를 적어 봤다.
남들은 사기라고 말하거나, 가라오케 여성이라 말하거나, 워킹걸이라고 말하는 것은 물론, 프로필과 다른 인력이 투입된다고 하는 등등
코로나 이후로 많이 늘었던 가게 수가 갤러리부터 비타민까지 오는 동안 많이 줄었었는데
법으로 정해놓은 여행사업체를 이용하지 않고 해외로 나간 자국민에 대해서 우리나라 대사관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말이구요~ 도움조차 받을 수 없습니다.
아래는 호치민 에코걸과 함께 둘러보면 좋은 호치민의 주요 여행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하노이 가라오케 추천 업소 대부분이 미딩쪽에 위치해 있으며 마사지는 물론 펍이나 라운지도 충분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안정적인 베트남의 밤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레탄톤 거리는 호치민의 대표적인 재팬 타운입니다. 이곳에는 일본식 술집과 check here 식당, 가라오케 등이 다수 모여 있으므로, 베트남에서 제대로 된 스시나 돈까스 같은 일식이 생각난다면 필히 이곳에 와서 드시는 편이 돈도 아끼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특별한 날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최상의 경험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베트남어가 전혀 안되도 갈 수 있지만, 첫 방문시에는 누군가 안내해 주기 전까지는 찾아가기가 어렵습니다.
일본인 밀집 지역인 낌마 거리는 많은 외국 대사관들이 밀집해 있으며 특히 일본인 주재원들이 많이 머물고 있습니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들을 위한 일본식 식당과 상점, 마트들이 자리잡게 되었으며 유흥가도 주로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착석바나 걸즈바, 일본식 가라오케 위주입니다.
Comments on “호치민 밤문화 - An Overview”